말레이시아 공항에서 살해된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이 "아버지가 살해됐다"라고 밝히는 동영상이 천리마 민방위라는 단체에 의해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천리마 민방위(Cheollima Civil Defense)라는 단체가 'KHS Video'라는 제목으로 8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에서는 김한솔은 "내 이름은 김한솔이다. 북한 김씨 가문의 일원이다"라면서 "내 아버지는 며칠 전에 피살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한솔 사주 김한솔 엄마 김정남 김정남 부인 리설주 성혜림 레이싱모델 김한솔 김한솔 인터뷰 김솔희 아나운서 김솔희 고영희 김정철 김한솔 치어리더 김정은 이혜경 김정남 아들 김한솔 김한솔 도착 김일성 김평일 김한솔 여자친구 김한솔 어머니 김정남 피살 김한솔 김정남 이남옥 이한영 김설송)


김한솔은 "현재 어머니와 누이와 함께 있다"라며 "상황이 나아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이 공개된 영상에서 자신의 신분을 확인시키려는 듯 북한 여권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천리마 민방위는 홈페이지에서 "지난달 김정남 피살 이후 그 가족에게서 도움이 필요하다고 요청이 왔다"라며 "급속히 극들을 만나서 안전 곳으로 직접 이동시켰다"라고 했는데요. 이 천리마 민방위라는 단체는 "그 외 북조선 사람도 요청을 보내와서 탈출을 여러 번 실행을 했다. 김정남 가족의 현 행방이나 탈출 과정에 대한 사항은 이 이상 공개하지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천리마 민방위 김한솔 영상 보기



천리마민방위는 또한 "긴급한 시기에 한 가족의 인도적 대피를 후원한 네덜란드 정부, 중국 정부, 미국 정부와 한 '무명의 정부'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나 이 단체는 "갑작스럽게 도움을 요청했을 때 우리에게 급속히 응답을 주신 주조선-주한 네덜란드 엠브레흐츠 대사님께 특별한 감사를 표한다"라면서 "엠브레흐츠 대사님은 인권과 인도주의를 향한 네덜란드의 오랜 원칙적 입장을 입증하신 분이다"라고 했습니다. 천리마민방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