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방송한 한끼줍쇼 불광동 편에서는 아츄커플 이세영과 현우가 한끼 동무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현우와 이세영은 우의를 입혀주는 등 첫 등장부터 아츄커플 연장선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서 이경규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습니다. ㅋㅋㅋ


네 사람은 버스를 타고 은평구 불광동으로 향했는데요. 이세영은 "첫 회를 봤는데 폐지가 될 줄 알았다. 요즘 살기도 팍팍하고 피곤한데 누가 저녁을 대접하겠냐. 그런데 계속 한끼에 성공하는 것을 보고 신기했다"라고 직설을 날려서 이경규 강호동을 당황케 만들었습니다.





불광동에 도착하고 여기저기 구경을 한 후 시간이 흘렀는데요. 현우와 이세영은 곧 바로 첫 도전을 했지만 "밥을 먹었다" "지금 나가야 한다" 등으로 거절을 당해서 아쉬움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신참들의 모습에 강호동과 이경규가 멋진 모습을 보이기 위해 직접 나섰지만 "식사 했다" "그런데요?" 등의 대답이 돌아와서 발길을 돌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 다세대 주택을 타깃으로 잡고 네 사람은 도전을 했는데요. 바로 문이 열리나 싶었는데 아쉽지만 역시 실패였습니다. 한끼는 그리 쉬운게 아닌듯 합니다. 이세영 말대로 살기도 팍팍하고 하루하루가 피곤하기 때문에...


연이어 계속 이어진 실패에 이세영의 말수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을때즘....... 이경규와 이세영이 한 끼 얻어 먹을 집에 입성을 하면서 성공하게 됩니다.




이렇게 성공하는 이경규 이세영의 모습을 본 강호동 현우는 발등에 불이 떨어졌고 한 끼를 얻어 먹을 수 있는 집을 찾아서 황급히 발길을 옮깁니다.


한편 한 끼를 얻어 먹으러 입성한 이경규와 이세영은 어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신 따뜻한 한끼에 밥 한 그릇을 순식간에 뚝딱 해치우는데요. 





이 댁의 부부는 "TV하고 실물하고 다르다"라면서 "젊어 보인다"라고 이경규의 팬임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는 쉴새없는 이경규 예찬을 이었고, 이에 기분이 좋아진 이경규는 아들에게 용돈을 줘서 폭소케 했습니다.


이렇게 화기애애한 이경규 이세영과는 다르게 강호동 현우는 계속해서 도전을 실패했습니다. 집 주인들은 촬영에 부담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식사를 했다는 이유입니다.



(한끼줍쇼 이세영 한끼줍쇼 현우 이세영 산딸기 감독 영화배우 이세영 아츄커플 한끼줍쇼 불광동 한끼줍쇼 아츄 현우 월계수 현우 김수형감독 배우 현우 아추커플 월계수 양복점 커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영화 산딸기 이세영 나이 월계수 양복점 현우 아츄커플 노래 현우 이세영 이세영 현우 한끼줍쇼 아람이 한끼줍쇼 시청률 한끼줍쇼 쌍문동 라디오스타 산딸기 감독 한끼줍쇼 21회 한끼줍쇼 상도동 한끼줍쇼 백현동 한끼줍쇼 이세영 한끼줍쇼 추성훈 아는형님 한끼줍쇼 게스트 한끼줍쇼 회차정보 한끼줍쇼 박보영 한끼줍쇼 불광동 한끼줍쇼 김영철 추성훈 강호동 팔씨름 삼시세끼)


그렇게 시간은 점점 흐르고... 이때 현우는 "내가 먹을 복이 없는 것 같다"라며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는데요. 이를 본 강호동은 "먹을 복이 소름끼치게 있는 건 아닌 것 같다"라고 확인사살을 해서 큰 웃음을 줬습니다.


종료 3분 전... 강호동과 현우는 겨우 한 집을 찾아서 한 끼를 해결할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한 끼 얻어 먹을 집에 입성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어머니가 방송 촬영을 허락하지 않아서 불발이 되고 둘은 쓸쓸하게 편의점으로 발길을 향합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