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는 지코와 설리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썰이 퍼졌습니다.


설리가 한 남성과 밝게 웃으며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져나갔는데요. 이 남성을 지코라 추측을하며 글을 유포했습니다. 이에 지코 설리 열애설이 나오게 된 것이죠.



연습생 시절 풋풋한 모습


야밤에 그것도 갑자기 추측에서 열애설로 바뀌었고, 이런 열애설 날벼락을 맞은 지코와 지코 소속사는 황당하다는 입장을 보였는데요. 지코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밤새 언론매체 등의 확인 전화를 받아야 했다라고 토로를 했습니다. 결론은 해당 남성은 지코가 아니라고 합니다. 



지코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그 남성은 지코가 아니다"라면서 "겉 모양새만 보고 지코로 오인한 듯 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설리 지코 발렌타인 지코 설현 지코 쇼미더머니 지코 피파지코 mama 지코 피파2지코 피파온라인2지코 도끼 지코 화영 지코 우결 지코 피온2지코 우리결혼했어요 지코 쇼음악중심지코 인기가요지코 뮤직뱅크지코 쌈디지코 지코 랩)

블락비 쇼케이스때 꽃 들고 간 설리



지코 반응도 황당하다라는 입장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는데요. 지코로 추정을 했던 그 남성은 설리의 지인이자 일반인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