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된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에서는 국민 성우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성우 안지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안지환은 자신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딸이 멜로디데이 예인'이라는 언급에 "음악 프로그램에서 3등을 했다"라고 자랑을 하는 여느 아빠들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지환은 "반대로 찬성도 안 했었다"라면서 "일단은 대학교 부터 가라고 했었다. 아버지들이 할 말이 있느냐"라고 말해 웃음을 줬는데요. 그는 딸 예인이 공연을 하는 곳을 찾아가서 직접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안지환은 "아빠가 성우라고 누구를 만나서 내 딸 노래를 틀어달라고 해줄 수 있나?"라고 물으며 "딸이 잘 된다면 내 심장하고 바꾸겠지만 현실적으로 그렇지 못하고 그렇게 애가 만들어지면 자기 것이 아니지 않나"라며 딸에 대한 걱정과 사랑 등의 복잡한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공연장에서 안지환은 딸 예인이 인사를 하자 "눈물이 나려고 한다"라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안지환은 "안 추워서 다행이다"라면서 "추운데 저렇게 입고 했으면 너무 마음 아팠을 것 같다"라고 걱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안지환은 "처음에는 가슴이 떨려 못 봤다"라며 "내가 더 떨었다. 내가 100번 정도 가면 그중 5번 정도는 알까? 나는 스쳐 지나가듯 지나갔다"라고 말했습니다.



(멜로디데이 예인 고향 안지환 부인 나무위키 안지환 성우 박명수 안지환 딸 복면가왕 안지환 예인 정선희 안재환 정미연 성우 박선영 김지선 박태남 목사 안지현 안지환 정미연 안지환 학력 안지환 정미연 나이차 곽희성 안치환 성우 안지환 부인 안지환 이명박 멜로디데이 안지환 고향 안지환 예인 멜로디데이 유민 멜로디데이 차희 멜로디데이 예인 과거 멜로디데이 여은 멜로디데이 깔로 멜로디데이 예인 다이어트 안지환 멜로디데이 여은 복면가왕 멜로디데이 예인 졸업사진)


집으로 귀가한 후 그는 "내가 모르는 일을 하면 마음이 아프고 말텐데 내가 똑같이 겪고 아는 고통이라서 가슴이 더 찢어진다"라며 "애한테 정말로 미안한 건 방송한 거 말고는 보여준 게 없다는 거다. 어릴 때 방송국에 데려가지 말 걸 싶기도 했다. 그걸로 길이 정해졌겠냐고 사람들은 말하지만 무시하지는 못할 것 같다"라고 그동안의 말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