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이은하의 투병기가 공개되었는데요. 이은하는 과거 뛰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한 시대를 주름잡았던 우리나라 톱 가수 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하는 '척추 전방 전위증'이라는 다소 이름도 생소한 병을 앓고 있었는데요. 무대에서 춤을 추다가 부상을 당한 후에 척추에 이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이은하는 체중이 크게 늘며 전성기 시절의 외모와는 달라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척추 전방 전위증이란 척추가 정상적인 정렬을 이루지 못하고 앞으로 빠져 있는 상태를 말하는데요. 허리의 아래쪽 부위를 일컫는 하부 요추에서 흔히 발생하며 강한 통증과 다리 저림을 동반합니다.





이은하는 "3개월 사이 갑자기 15kg이 늘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내 얼굴을 내가 못 알아볼 정도니깐 힘이 든다"라면서 "약이 없이는 못 일어날 정도"라고 고통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이은하는 수술을 받을 수 없는 현실 때문에 운동과 진통제로만 버티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주치의에 따르면 허리 통증은 상당한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은하 리즈 이은하 대표곡 이은하 투병 이은하 최근모습 이은하 남편 이은하 파산선고 이은하 사주 이은하 봄비 이은하 집 정수라 이은하 노래모음 혜은이 장은숙 김세레나 이은하 당신께만 장덕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이은하 초혼 김혜연 정윤희 척추 전방전위증 전영록 이은하 님마중 이은하 실제나이 이은하 고향 이은하 본명)


또한 이은하는 "약은 늘 상비약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고 또 먹기도 늘 먹어야 한다"라면서 "주사를 맞고 약을 먹고 있는데도 계속해서 통증이 심하다"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