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애란이 스타킹 녹화에 참여해 데뷔 25년만에 지상파에서 처음 완창 무대를 선보였다. 이애란은 이렇게 큰 무대는 처음이라면서 요즘 행사비가 6배나 올라 기쁘다고 했다.


이어 첫 앨범 실패 후 진 빚을 갚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는데... 눈물을 보였다.


이애란은 카카오톡에 이모티콘이 출시되고 무한도전에까지 출연하는 등 요즘 대세인듯 하다.


최근 카카오톡에 출시된 백세인생 나왔다고 전해라라는 이모티콘은 이애란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구성되어 있는데, 이모티콘에는 못 간다고 전해라와 재촉 말라 전해라 같은 노래 가사를 포함하고 있다. 



이애란의 소속사는 전해라 짤방에 대한 무단도용 보도와 관련해서 왜 그런 기사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는 입장을 보였으며, 상업적으로 무단 사용한 것을 발견한 적도 없다라고 했다. 또한 법적대응에 대한 이야기 역시 꺼낸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업적인 목적이 아니지 않느냐. 당연히 쓰셔도 된다라며 그렇게 사용하신 걸로 우리 가수가 유명해졌는데, 많이 써달라. 젊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이렇게 되었는데 그분들에게 고맙다는 말밖엔 할 말이 없다라고 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