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이종석 카페 '89맨션'이 오픈을 하면서 국내팬들은 물론 해외팬들에게도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종석 해외팬들은 한국에 여행을 오면 반드시 들려야할 '성지'와 같은 곳이 되고 있는데요.





최근 이종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커피를 마실 줄이나 알았지"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는 공개 했습니다.


이종석이 공개한 이 영상은 그가 직접 커피를 내리는 바리스타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앞치마까지 착용을 한 채로 커피내리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참고로 이종석은 여러차례 자신의 카페 오픈에 대한 로망을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VIP' 개봉당시 가졌던 언론 인터뷰에서 이종석은 연기 외에는 별다르게 욕심이 나는 것은 없지만 어릴 때부터 카페 사장이 되는 것이 숙원사업이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었습니다.



(가로수길 89맨션 카페 89맨션 이종석 공식팬카페 이종석 건물 이종석 팬카페 이종석 89맨션)



최근 '하이컷' 인터뷰에서 그는 2017년 한 해 가장 잘한 일로 '89맨션' 오픈 한 것을 꼽으며 "스케줄이 없어도 눈을 뜨면 카페로 갈 때가 많다"라면서 "연기 외에 관심을 가져본 게 거의 없어서 신세계가 열린 기분이다"라고 카페에 대해서 특별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3-30 1, 2층 | 89맨션카페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