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이 30일 정겨운이 이혼소송을 낸 지 약 두달만에 한 살 연상의 서모씨와 법적으로 남남이 되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이날 뉴스1과 법원에 따르면 서울가정법원 가사11단독 정승원 판사 심리로 지난 16일 열린 첫 조정기일에서 두 사람의 이혼이 확정되었습니다.





양측은 첫 조정에서 위자료 없이 재산분할 부분만 상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겨운은 일반적인 재산분할 방식에 따라 자신 명의의 아파트 가액의 절반을 서씨에게 주기로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조정과정에서 큰 어려움은 없었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게 낫다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겨운 이혼 합의 정겨운 부인사진 정겨운 이혼 정겨운 서윤정 서윤정 정겨운 부인 과거 정겨운 찌라시내용 정겨운 결혼 정겨운 아내 업소 정겨운 부인 찌라시 정겨운 이혼 이유 정겨운 결혼 신부 정경호 송중기 정겨운 찌라시 김영철 정겹다 유인영 소지섭 이규한 정겨운 사주 정겨운 이혼 찌라시 정겨운 서윤정 정겨운 신혼집 정리 정겨운 나이 정다운 정찬 정겨운 이효리 정겹다 서윤정 찌라시)


정겨운은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결혼 초부터 성격 차이로 힘들었다며 지난 3월 가정법원에서 서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냈습니다. 그러나 서씨는 정겨운이 평소 가정에 소홀하다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어 3년 정도 교제한 뒤 지난 2014년 4월 결혼을 했습니다. 웹디자이너인 서씨는 한때 모델로 일을 했을 정도로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