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한 매체가 나영석 PD의 '꽃보다 할배'가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꽃보다 할배' 시즌5의 짐꾼은 이서진이 그대로 확정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원년 멤버 할배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은 현재 스케줄과 개인 여건을 조정해서 출연을 조율 중이라고 합니다.





멤버 섭외와 방문국은 아직 최종 결정이 되지 않았으며 결정이 되는데로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는 6월 촬영을 위해 출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꽃보다 할배'는 2013년 7월 처음 공개가 되었는데요.


기존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존의 젊은 층의 좌충우돌이나 먹방, 힐링 여행이 아닌 황혼의 멤버들이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그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직진 이순재, 귀요미 신구, 근엄 박근형, 버럭 백입섭 등 각 멤버들의 캐릭터는 확실히 나타났으며, 짐꾼 이서진과 나영석 PD의 잔머리 싸움 또한 '꽃보다 할배'의 재미였습니다.





최근 영화 '덕구'의 인터뷰에서 이순재는 '꽃보다 할배' 출연에 대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는데요. 그는 "'꽃보다 할배'를 한 번 더 하고 싶다"라면서 "멤버들이 일정을 맞춰보고 있다. 가고 싶은 곳은 헝가리 루마니아 체코 등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여행 국가와 촬영 날짜, 편성, 출연진 모두 확정이 된 것은 없다라고 하네요.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