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 시즌2'는 강호동과 이수근, 이연희가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섬마을 주민의 집에서 주민과 함께 생활을 하면서 섬생활을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시즌1에서는 강호동 김희선 정용화가 함께 했으며, 특히 김희선의 예능감이 빛을 발했고, 강호동 정용화와 캐미를 보였습니다.





섬총사 시즌2에서는 정용화 빈자리에 이수근과 김희선 빈자리에 이연희가 새롭게 합류를 하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이 중에 이연희는 데뷔 17년 차이지만 예능 초보이고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는 얼굴을 자주 보이지 않았습니다. 고정 예능은 이번 섬총사 시즌2가 데뷔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섬총사 시즌2 연출 박상혁 PD는 "이연희 씨를 만나보니 참 선하더라"라면서 "그런 면이 일반인들과 섞였을 때 장점이 될 것 같다"라며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고정 예능이 처음이라서 설렌다고 하더라"라면서 "10년여간 예능 게스트 출연도 4~5번 정도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섬총사 시즌2'에서 할머니, 할아버지와 잘 어우러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이연희 캐스팅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