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정려원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려원은 지난 연애사를 고백했는데요.





그는 "예전에 불같은 사랑이라고 해야하나..."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서 "그 사람도 나를 좋아했는데 내가 더 불이 붙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일이고 뭐고 다 때려치웠다. 기독교인도 아니었는데 막 기도를 했다. 내가 저 사람, 저 사람의 부모님, 개, 할머니 수발을 평생 들겠다"라면서 "저 사람과 결혼을 하게 해달라고 기도를 했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서장훈은 "가수냐? 배우냐?"라고 질문을 하자, 정려원은 "그때 배우였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어 "내가 그렇게 기도를 안 하던 애가 호주에 가서 엄마한테 우는 모습을 보시더니 어미나가 '려원아. 사랑은 구걸이 아니야. 사랑은 같이 하고 받는 거지. 구걸이 아니다'라고 했다"라며 "내가 그래서 그때 딱 그 마음을 끊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건모 어머니는 "그 사람은 장가를 갔냐?"라고 물었고, 정려원은 "안 갔더라"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정려원의 불같은 사랑 상대가 누구였는지에 대해서 추적에 나섰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ㅈㅅㅇ가 아니냐라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