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된 '인생술집'에서는 태진아와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에 대해서 "20대 초반에 결혼을 한 친구들이 많은데, 4쌍 정도 있는데 최근 2쌍이 이혼을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근데 다음주에 또 2쌍이 이혼을 한다"라면서 "결혼을 일찍할수록 후회하는 게 아닌가 싶더라"라며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김희철 역시 "아이돌이 결혼을 하는 건 팬들에게 큰 실례일수도 있더라"라고 현직 아이돌인 자신의 결혼에 대한 견해를 드러냈습니다. 



김희철은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고 결혼 사실이 알려지는 과정데서 많은 팬들이 실망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팬들은 성민의 활동에 대해서 활동중지 보이콧을 했고, 결국에 성민은 현재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아이돌의 결혼이 팬들에게 주는 의미는 남다를 수 밖엔 없는데요. 김희철 역시도 오랜 시간 아이돌 슈퍼주니어로 활동을 한 만큼 팬들의 이러한 마음에 공감하고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것입니다.


강남과 김희철의 이런 모습에 태진아는 "못해도 35세에는 결혼을 해야 한다"라는 말에 김희철은 "저 36세다"라면서 "결혼은 이제 안녕"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