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가 빛보다 빠르게 삭제한 김재욱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업로드와 동시에 삭제가 이루어져서 네티즌들은 열애중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엘 측은 자신의 잘못을 밝히면서 사태를 수습에 나섰습니다.





19일 이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잠이든 김재욱의 사진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진은 이미 이엘의 팔로워들에게 퍼저나갔고 네티즌들은 캡쳐 후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유를 했습니다. 이 사진이 퍼진후 이엘과 김재욱의 관계를 의심하는 네티즌들은 늘어났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사진 속의 김재욱은 상의를 탈의하고 잠이 들어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아마데우스' 공연장 대기실에서 쉬고 있을 때 촬영한 것이다"라면서 "엽사라고 생각해서 재미로 올렸다가 내렸다"라고 이엘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번 이엘 김재욱 사진 논란을 두고 네티즌들은 이엘의 행동에 대한 반응이 나뉘는데요. 한쪽은 이엘의 행동이 경솔했다라며 SNS 같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공개를 할때는 좀 더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라는 따끔한 반응이 나오며, 다른 한쪽은 이엘이 실수를 했어도 빠른 해명으로 상대방의 피해를 줄이려는 모습은 잘한 대처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