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정인선 커플이 열애를 공개한지 2달여 만에 최근 결별을 했습니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과 이이경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측이 "정인선과 이이경이 최근 결별을 했다"라고 8일 밝혔습니다.





정인선과 이이경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다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캐스팅이 되면서 두 사람은 철저하게 비밀 연애를 이어갔습니다.


정인선은 김정현과, 이이경은 고원희와 커플 연기를 펼쳐야 했기 때문에 몰입에 방해가 되거나 주변에 피해를 끼칠까 우려해서 극비 연애를 하기로 한 것입니다.



이들은 드라마가 종영 시기에 맞춰 4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공공연히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 팬들은 '와이키키 1호 커플' 탄생이라며 응원과 축하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공개 열애 두어달만에 이이경과 정인선은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1년여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움을 보이고 있는데요. 열애를 공개한지 2달여 만에 결별이라는 소식을 접하니 안타까움이 더할 것입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둘의 열애에 응원을 보냈으니 말입니다.


이이경 정인선 결별 소식에서 양측 관계자는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인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밝힐 수는 없다"라고 전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