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이 엑소 찬열의 지목을 받아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을 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공식 SNS를 통해서 얼음물 샤워 영상과 함께 200만원의 기부 내역을 인증했습니다.


그는 "엑소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강다니엘은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엑소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강다니엘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인증과 함께 다음 공식 팬카페인 '갓다니엘' 측은 강다니엘과 함께 선행에 참여하고자 12일 국내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건입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200만원을 기부 했습니다.





강다니엘과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이 기부에 함께 동참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여러 팬들도 개인적으로 기부행렬에 동참을 하였고, 해당 서버가 잠시동안 마비가 되는 해프닝도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