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가 최근 미국 대형 에이전시 'Paradigm Talent Agency(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와 계약을 하고 활동 재개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공식 홈페이지에 티파니의 미국 활동명 'Tiffany Young(티파니 영)' 이라는 이름과 사진을 14일 게재를 했습니다.


에이전시에서 공개한 사진 속의 티파니는 시크하고 모던한 모습을 보이고 있느네요.





미국에서이 새로운 활동과 이미지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티파니는 지난 해 10월 SM 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하고 난 후 미국으로 건너가서 독자적 행보를 보였는데요.


그는 연기 및 음악 공부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동안 소녀시대 멤버들이 솔로 앨범을 내거나 연기 등으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할 동안에도 티파니는 별다른 소식이 없었는데요.


그러던 중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함께 새로운 활동을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습니다.





티파니와 이번에 계약을 한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는 전세계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를 보고 있는 회사인데요.


LA, 뉴욕, 런던, 시카고, 토론토 등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연극, 영화, 공연, 서적 출판, 디지털, 컨텐츠 금융, 미디어 권리 등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회사입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