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프로듀스48'이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화제성과는 달리 시청률은 1.1%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방송된 1회에서는 글로벌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96명의 한일 연습생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으며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일본 연습생들이 공개 되었습니다.


압도적인 인원수의 AKB48, SKE48의 인기 최상위 멤버 미츠이 쥬리나, HKT48에서 센터 경험 20여회의 인기를 가지고 있고, '프로듀스48' 테마곡 '내꺼야'의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의 등장에 모두의 시선이 쏠렸습니다.





이렇게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등급별 맞춤형 수업 진행을 위한 본격적인 기획사별 등급 평가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시즌1에 출연을 했던 김시현이 속한 위에화 연습생들은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세 명 모두 상위권에 안착을 하는 성적을 받았습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은 맏언니 권은비의 리더십에 힘입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식스틴' 출신은 WM이채연은 급이 다른 댄스 실력과 안정적인 보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은 프로다운 실력으로 극찬을 이끌어냈습니다.



일본 연습생들은 평균적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는 우리나라와 일본의 아이돌 육성 방식이 다르기때문입니다.


배윤정은 "이 상태로 계속하다 보면 무대에 못 선다", "평가를 할 수 없다" 등 연이은 독설로 연습생들을 얼어붙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비록 낮은 등급을 받은 연습생들이 많았으나 트레이너들은 "A까지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라면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방송말미에서는 1위부터 96위까지의 첫 전체 등수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1등 미야와키 사쿠라, 2등 안유진, 3등 장원영, 4등 마츠이 쥬리나, 5등 이가은, 6등 장규리, 7등 최예나, 8등 이시안, 9등 시로마 미루, 10등 조유리, 11등 왕이런, 12등 코지마 마코 순이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