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밤 열린 한국 대 스웨덴 경기에서 스웨덴이 안드레아스 그란크비스트가 PK를 성공하며 0 : 1로 1승을 올렸습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한국 대 스웨덴 경기의 KBS 2TV 시청률이 17%를 기록했습니다. 





한국 대 스웨덴 경기 전인 저녁 7시 40분 무렵부터 월드컵 프리뷰쇼로 중계를 시작한 KBS 2TV는 이영표 해설위원과 이광용 캐스터 등 KBS 간판을 내서워서 한국 대 스웨덴 경기 예측부터 다양한 축구 지식들로 시청자들의 채널고정에 나섰습니다.



이에 지상파 3사 중 KBS 2TV가 러시아 월드컵 한국 대 스웨덴 경기 생중계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반면 SBS는 12.5%를 기록했고, MBC는 11.4%로 꼴찌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해설, mbc 축구 해설, 안정환 해설 어록, 이영표 해설, mbc 월드컵 해설위원, 감스트, 감스트 해설, 월드컵 해설, 안정환 해설 채널, 월드컵 해설위원, mbc 해설, 한국 모로코 안정환, mbc 온에어, 안정환 모로코 해설, 모로코 안정환, 월드컵 축구 해설)



네티즌들은 안정환의 해설이 재미있고 현장감있게 들리고 좋았다라고 말하지만 김성주가 안정환을 받아주는 해설이 없어서 아쉬웠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