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27일 방송에서는 '킹크랩'으로 연 매출 25억을 올리는 킹크랩 서민갑부 양승철 사장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킹크랩이라고 하면 비싼 요리라는 고정관념이 주를 이르고 있는데요.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버린 양승철 사장은 자신만의 철학을 추구하며 장사를 합니다.


킹크랩하면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먹는 값비싼 음식이거나 북적거리는 수산시장에서 쪄먹는 것을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양승철 사장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킹크랩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장사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량 수입되는 킹크랩은 주식시장만큼이나 가격 변동이 심해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에 양승철 사장은 양질의 킹크랩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철학을 지키기 위해서 특별한 노하우를 고안해 냈습니다.


그는 가게 지하에다가 14개의 킹크랩용 수조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시가 4억 원이나 되는 총 6톤 규모의 살아있는 킹크랩 3천여마리가 보관이 되어 있는데요.


심해에 사는 킹크랩의 서식 환경 등을 고려해서 빛을 차단시켜서 킹크랩들에게는 최상의 조건을 유지하는 '킹크랩 월드'를 만든 것입니다.


이때문에 많은 물량을 장기간 보관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왕게수산 잠실직영점 킹크랩 시흥동 왕게수산 생생정보 왕게수산 금천 왕게수산 킹크랩 시세 대게 수율 송파구 왕게수산)


양승철 사장은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고교 졸업 후 돈 되는 일은 모두 했다고 하는데요. 그가 도전을 했던 사업들은 잇따라 망하고, 그러한 실패 후 드디어 서른 살에 시작한 삽겹살 가게가 대백을 치게되지만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인해 결국 전 재산을 날리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킹크랩 사업도 초기에는 노하우가 없어서 구입한 킹크랩 절반 정도가 죽어나가면서 많이 힘들었고, 양승철 사장은 극단적인 생각까지 할 정도로 절망의 늪에 빠져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장이라는 책임감과 남겨질 가족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용기를 내었는데요. 직접 전국을 돌아다니며 공부를 했고, 지금의 연 매출 25억을 달성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주소 :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82

예약 전화번호 : 02 - 3141 - 8435



이날 방송에서 소개가 된 킹크랩 갑부의 양승철 사장이 운영하는 가게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왕게 수산'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5 | 왕게수산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