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황광희와 피오가 전학생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황광희에게 "근데 너 '아는 형님' 보긴 봤어?"라고 물었고, 이에 황광희는 "'아는 형님'은 무조건 애들이 다 봐"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어 김영철은 "그럼 만약 너가 여기에 온다고 하면 너가 몇 번째 정도는 잘하겠다라고 생각해?"라고 다시 물었고, 이에 광희는 눈에 힘을 팍 주며 고민을 했습니다.


잠시 진지하게 고민을 한 후에 광희는 "음... 세 번째????"라고 대답을 했는데요. 



황광희의 이러한 대답을 듣자 서장훈은 "그럼 강호동, 이수근 다음은 나다, 이 말 아니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광희는 "아니 한 명 더 있고... 그럼 네 번째네"라고 정정을 했습니다.


이에 김영철은 바로 "희철이???"라면서 김희철을 가리키자, 광희는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어떻게 그렇게 잘 알아?"라고 놀라워 했습니다.





그러자 김영철은 "우리도 우리끼리 순위를 대충 다 알고 있어"라고 말했고, 광희는 "내가 말이 많으니까 방송 나오는 비율이 많다는 거지"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영철이 "너 들어오면 내 꼴 날 수도 있어"라고 말하자, 광희는 그 말에 동의하면서 "무도에서 내가 너랑 똑같았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