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방송된 '1박 2일'에서는 유일용 PD에서 김성 PD로 바뀌고 첫 번째 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9 동계 야생 캠프' 두 번째 이야기가 지난주에 이어서 계속 되었는데요.





'1박 2일' 멤버들에게 야생 생존 팁을 전수해주기 위해서 스페셜 게스트로 박은하 야생캠핑 전문가가 등장을 했습니다.


박은하 야생캠핑 전문가는 특전사 출신으로 뛰어난 미모까지 겸비해서 예전에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던 인물입니다. 



특전사 출신인 박은하 전문가는 애생캠핑을 아직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군대 시절에 배웠던 생존 기술들을 캠핑에 접목을 했다고 합니다.


데프콘은 "요즘에도 캠핑을 하고 있느냐?"라고 물었고, 이에 박은하 전문가는 "그렇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야생에서 계속 생활을 하시느냐?"라고 엉뚱한 질문을 하자, 박은하 전문가는 "애는 누가 키우느냐"라고 대답해 웃음을 줬습니다.


참고로 박은하 야생캠핑 전문가는 특전사 707부대 출신이며, 지난해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 두번이나 출연을 할 정도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