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16일 방송에서는 김수미표 황태해장국, 김수미표 무생채, 김수미표 닭찜 레시피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성호가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김수미 황태해장국에 감탄을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줬습니다.


김수미는 황태해장국을 선보이며 "나만의 비법이 있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김수미는 "황태를 물에 바로 넣는게 아니라 참기름에 덖어야 한다. 쌀뜨물로 하면 좋고 간은 국간장과 육젓으로 하면 된다"라고 꿀팁을 전했습니다.



(스피니치 치킨 레시피)


완성된 황태해장국을 맛본 정성호는 한석규 성대모사를 하며 맛을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장동민 역시 "아침에 날 추울 때 먹으면 든든하고 따뜻한 기운이 날 거 같아요"라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서 김수미는 무생채를 만들었고 정성호는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라며 "밥을 먹었는데도 밥 생각이 또 난다.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다"라고 맛을 설명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김수미는 참기름 넣은 무생채 비빔밥을 만들어서 출연진들에게 나눠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수미는 간장을 넣은 한 마리 닭찜을 만들겠다고 말했는데요. 노릇노릇 코팅된 닭 한 마리에 다시마와 양념을 넣어 요리를 마무리했습니다.





동시에 정성호는 김상중 조용필 임창정 김윤석 등의 성대모사를 해서 폭소케 했습니다.


완성된 한 마리 닭찜을 본 정성호는 "이런 건 처음 봐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