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즈' 소속인 일본 국민 아이돌이라 불리는 '아라시'가 27일 팬클럽 전용 사이트에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 마쯔모토 준 등 멤버 5명의 동영상을 공개하며 내년 말을 시한으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공개한 동영상에서 아라시 리더 오노 사토시는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내년 12월 31일까지만 함께 활동을 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오노 사토시는 "갑작스러운 발표로 놀랐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팬들에게 우리 결단을 제대로 얘기하는 게 좋을 것이라고 판단을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라시 활동중단 마츠모토 준 오노 사토시 니노미야 카즈나리 vs 아라시 사쿠라이 쇼 아라시 결혼 아라시니 시야가레 아라시 홍백가합전 아라시 리더 킨키 키즈 기무라 타쿠야 아라시 콘서트 야마자키 켄토 아라시니 시야가레 170101 아라시 후쿠시마 쟈니스 아라시니 시야가레 190112 아라시 자막스테이션 아라시 망상 아라시 멤버 인기 순위)


그러면서 그는 "멤버 5명이 당장 각자의 길을 가거나 서로 묶으지 않은 채 자유롭게 활동하는 문제도 논의했지만 그룹 활동을 내년 말 이후로 중단하자는 결론에 이르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참고로 아라시는 1999년에 데뷔했으며, 한자어로 '嵐'으로 '폭풍'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