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쿨 멤버 김성수 딸 혜빈 양이 붙임머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빈 양은 방학을 맞아 붙임머리를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자신이 모은 용돈 15만 원을 보태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에 김성수는 함께 미용실로 향했는데요. 2시간 반이라는 오랜 시간 끝에 혜빈 양의 붙임머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김성수는 주의사항 설명을 들은 후 가장 중요한 가격을 물었습니다.


이에 미용실에서는 "모량이 많이 사용돼서 성인 기준 가격인데 50만 원이다"라고 말해 김성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김성수 아내 사망 김성수 딸 초등학교 김성수 부인 사망 김성수 부인 이건희 막내딸 이윤형 살림남2 김성수 살림남2 김성수 이혼 김성수 딸 나이 쿨 김성수 재혼 김성수 신수지 김성수 아내 김성수 딸 학교 쿨 김성수 김성수 결혼 김성수 와이프 김성수 부인 강지희 김성수 아내 강지희 살림남 김성수 김혜빈 김성수 전처 김성수 강지희 쿨 김성수 근황 가수 김성수 전처)


김성수는 충격도 잠시 작은 목소리로 "36개월 할부로..."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후 김성수는 "50만 원이면 제가 2주에 한 번씩 머리 자르는데 2만 원이다. 8개월은 머리를 자를 수 있는 돈이다. 정말 말이 안 되는 금액이다"라고 제작진과의 개인 인터뷰를 통해서 토로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