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30일 방송에서는 설 특집으로 듣어먹는 재미가 있는 LA갈비찜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김수미표 LA갈비찜은 지난 추석 특집에 공개가 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이날 공개한 LA갈비찜은 추석 특집 LA 갈비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었습니다.





일반 갈비보다 얇은 LA갈비를 사용해서 시간 절약은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뛰어난 맛을 볼 수 있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그동안 소개하지 않았던 나물 레시피도 대방출을 했는데요.


이날 소개할 나물은 3가지의 건나물 호박고지, 건가지, 건취와 무나물, 콩나물로 총 5가지의 나물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간단하게 만든 나물 반찬을 맛본 셰프들은 "지금까지 배운 반찬 중에서 제일 쉬운데 제일 맛있다"라고 놀라워 했습니다.


또한 명절인 만큼 전이 빠질수가 없으니, 노릇노릇한 전까지도 공개해서 풍성한 설 상차림을 보였습니다.



(알토란 la갈비 김수미 갈비찜 레시피 김수미 소갈비찜 la갈비 콜라 김수미 갈비찜 맛있게 만드는 법)


수미네 반찬 설 특집에서는 특별한 손님으로 최초 한국계 호주대사인 주한호주대사 '제임스 최' 대사와 그의 아내 '조앤 리' 여사가 방문을 했습니다.


주한호주대사 부부는 셰프들과 함께 김수미에게 명절 음식인 만두 만드는 방법을 전수받으며 설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