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논란이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2일 승리 여동생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오빠가 더는 다치지 않게 도와주세요"라며 '승리 클럽'으로 불리는 버닝썬에 관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승리 여동생이 공개한 영상은 '남녀들의 꿀팁'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영상인데요.





관련 영상에는 최근 논란이 일고 있는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을 당시 CCTV 영상을 편집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문제는 폭행 피해자라고 주장을 하는 김모 씨의 주장과는 다르게 그의 의심스러운 행동이 영상에 담겨 있습니다. 



이 영상 편집자는 김모 씨는 "성추행을 당하는 여성을 구하려다 버닝썬 대표와 가드들에게 일방적으로 구타를 당했다는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는데요.


이어서 "오히려 김모 씨는 성추행 피의자로 2명의 여성에게 피소가 된 상태다"라며 "이제 판단은 여러분과 경찰의 몫"이라며 새로운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승리 버닝썬 승리 여동생 인스타 승리 재산 승리 동생 나 혼자 산다 승리 여동생 직업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스타그램 승리 여동생 이한나 나혼자 산다 승리 여동생 나 혼자 산다 승리 이한나 승리 여동생 제이홉 빅뱅 승리 동생 광주 승리 음악학원 가수 승리 여동생 승리 본명 승리 이한나 인스타그램 승리 이한나 승리 집)


이 영상은 누가 편집을 해서 공개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김모 씨가 버닝썬 관련자들에게 폭행당한 내용이 담기지 않았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한쪽 의견만 담겨 있다는 지적을 하면서도 전체 영상을 공개해야한다고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