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가 3일 버닝썬 직원들의 단톡방을 공개했습니다. [승리만 모르는, '버닝썬' 대화방... "물게가 필요해"] 기사를 통해서 버닝썬에대해 보도를 했는데요.


디스패치는 버닝썬 MD의 영업 실적이 곧 클럽의 매출이고, MD 들이 손님을 끌어들이기 위해 룸 안에 만취한 여성을 데려다준다(홈런)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공개된 대화방에는 '룸에는 물게 찾는다' '쪼고 있어 빨리 찾게 도와줘' '이제 물게 필요없음, 그냥 정신없는 애 구함' 'ㄱㅂㅇ(골뱅이) 구해볼게' '홈런 치게 도와줘' 등의 대화가 담겨 있었습니다.


물게는 '물' 좋은 여성 '게' 스트의 의미로, 디스패치는 "이사 혹은 MD가 돈을 버는 방법은 '물게'다. 물 좋은 게스트를 VIP룸 고객에게 데려가는 것. 그리고 이곳에서 암묵적인 성희롱, 성추행, 성폭행 등이 이루어진다"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또한 디스패치는 버닝썬 운영자가 모인 대화방 내용을 입수했다면서 그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버닝썬 조직도에 이사로 등재된 이모 이사가 룸 안에서 성관계가 이뤄지고 있다고 다른 MD들에게 말하는 내용입니다.



디스패치는 "VIP룸에서 성관계 영상도 확인했다. 물론 강제추행 여부는 알 수 없다. 확실한 건, 클럽 관계자끼리 몰래 찍고 돌려본다는 것"이라고 전하며 "VIP가 홈런을 치면, 다시 찾을 확률이 커집니다. 그래서 일부 MD들은 '물뽕'을 몰래 주기도 하고요. 여성 게스트들이 순간 의식을 잃을 수 있으니까요. 성범죄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라는 버닝썬 관계자 말을 전했습니다.





일명 물뽕이라고 불리는 GHB는 중추신경에 작용해서 정신을 잃게 하는 액체 마약인데요. 색도 냄새도 없어서 술과 섞었을 경우 알아채기가 쉽지 않고, 검출도 잘 안 되는 특징이 있어서 성범죄에 악용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버닝썬 임직원들이 수많은 대화방으로 연결되어 임원끼리, 팀끼리, 직원끼리 메신저로 정보를 주고받는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그러면서 "도촬하고, 품평하고, 또 지시하고, 보고받고 문제도 터진다"라고 밝혔습니다.



(디스패치 버닝썬 버닝썬 대표이사 버닝썬 만수르 세트 버닝썬 마약 버닝썬 여성 승리 버닝썬 국민청원 클럽 버닝썬 버닝썬 경찰 버닝썬 위치 강남 버닝썬 버닝썬 성폭행 헤미넴 누구 버닝썬 승리 강남경찰서 버닝썬 동영상 역삼지구대 버닝썬 헤미넴 버닝썬 뜻 김상교 버닝썬 인스타 버닝썬 그것이 알고싶다 국민청원 클럽 버닝썬폭행 승리 클럽 버닝썬 김상교)


마지막으로 디스패치는 "하지만 승리는 몰랐다?"라며 의문을 제기한 후 "폭행 사건으로 촉발된 이슈가 마약이나 약물 관련 보도로 이어지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해 직접 보거나 들어본 적이 없다. 당시 사내이사를 맡고 있었던 저도 책임질 일이 있다면 책임지겠다"라는 승리의 해명을 언급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