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6일 이틀간 방송이 되는 SBS 파일럿 프로그램 '요즘가족 : 조카면 족하다?'에서 김원희가 결혼 이후 오랜 기간동안 임신과 출산에 대한 소식이 전무했던 이유와 솔직한 심경을 고백합니다.


지난 2005년에 결혼을 한 김원희는 올해 결혼 14년차에 접어 들었는데요.





하지만 현재까지 슬하에 자녀가 없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여러 루머가 돌고 있지만 김원희는 그동안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아서 그냥 루모로만 떠돌고 있는데요.


김원희의 남편은 두 살 연상의 사진작가이며 '연애 15년 만에 결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 당시 많은 순애보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오랜 연애 기간을 거쳐서 결혼에 골인하고도 결혼 이후 임신, 출산과 관련된 별다른 소소식이 전해지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조카면 족하다?'에서 김원희는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지만 말 할 기회가 없었다"라고 말했는데요.



(김원희 출산 김원희 아이없는이유 임원희 김원희 이혼 김원희 몸매 백년손님 자기야 김원희 자녀없는이유 김원희 움짤 김희원 김원희 놀러와 원미경 유재석 만물상 김민교 임원희 이혼 이유 김원희 남편 김원희 키 손혁찬 김원희 만물상 만물상 재방송 김원희 강호동 최민식 김원희 김원희 사랑 전쟁 김원희 남편 손혁찬)


이어서 그는 "주변에서도 조심스러운 마음에 물어보지 않더라. 그래서 더 더욱 말 할 기회가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원희는 조카와 함께 방송을 하게 된 소회를 밝히며 자녀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속내를 조심스럽게 고백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