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러블리즈 욕설 논란이 불거져서 네티즌들에게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는 네이버 V앱을 통해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면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날 이미주는 방송 중 한 네티즌의 악성 댓글을 보고 잠시 멍하니 말을 잇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누군가가 뒤에서 "저 XX 왜 혼자 XX이야"라는 욕설이 섞인 말을 했습니다.


이미주는 이러한 상황에 당황하며 뒤를 돌아보고 멤버의 이름을 부르는 모습이 그대로 이미주 개인방송을 통해서 방송이 되었고 해당 영상은 녹화가 되어서 온라인을 통해서 퍼져나갔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퍼진 이 영상은 하루가 지난 오늘 4일에도 온라인 상에서는 화제가 되었고 결국에는 러블리즈 소속사에서 욕설 논란에 대한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서 정확한 상황 해명과 함께 부주의하게 일어난 욕설 의혹에 대해서 사과를 했습니다.



(러블리즈 욕설 러블리즈 갤러리 러블리즈 미주 러블리즈 팬카페 러블리즈 성희롱 러블리즈 스케줄 러블리즈 주간 아이돌 러블리즈 단체사진 러블리즈 욕설 멤버 정예인)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 측은


"러블리즈가 어제 일본 프로모션을 마치고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일상 대화를 나누다가 부주의하게 그런 상황이 발생했다"라며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고 회사에서도 앞으로 더욱 신중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