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BP라니아 출신 유민이 탑독 출신 P군과 현재 별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7일 유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러한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그는 "작년 12월 7일 저는 제 아이를 드디어 품에 안겼습니다. 지난 결혼 생활 동안 부부 간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저번 주에 결국 합의 하에 이혼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고 생각이 바뀌었다며 살아보자고 하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고 깊은 고민 끝에 정리를 이야기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아이 소식 또한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지 밝히지 않도록 약속을 했고 아이에게 상처가 되는 말이 생길 까봐 염려가 있어 조심을 하던 단계에 별거 중인 상태에서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이 일 또한 지인을 통해 공개 사실을 알게 됐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는 유민은 "현재 별거 상태이며 아이 또한 제가 키우고 있는 상태"라며 "할 말은 많고 그 동안의 일들을 하나하나 밝히려고 한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와 관련하여 P군 측은 "본인에게 사실 확인을 해야 할 것 같다"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P군은 최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아이를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라니아 유민 P군 유민 결혼 유민 탑독 p군 P군 유민 탑독 라니아)


참고로 P군과 유민은 지난 2018년 8월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2017년까지 각각 탑독과 BP라니아에서 멤버로 활동을 했다가 팀을 떠나고 나서 연인 관계를 유지하며 결혼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