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구라 대신 절친인 지상렬이 스페셜 MC로 출연을 해서 김구라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김구라의 부재에 대해서 '단기 요양'이라며 별다른 설명이나 언급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에 7일 김구라 소속사 라인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구라의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니다"라면서 "그저 워낙 빡빡했던 스케줄 탓에 지쳐서 잠시 휴가를 다녀온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관계자는 "이번 '라디오스타' 녹화에는 정상적으로 참여를 해서 MC를 진행했고, 다음 주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참고로 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기존 MC 김구라 대신 절친 지상렬이 일일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김구라의 공석을 채웠습니다.


김구라 못지 않은 입담과 지상렬 특유의 언어유희로 큰 웃음을 주면서 김구라의 빈자리를 완벽히 채웠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졌었습니다.



(김구라 갱년기 김구라 아내 이신정 김구라 1년 수입 지상렬 라디오스타 김그라 김구라 휴식 김구라 아내 김구라의 도시탈출 김구라 아내 부채이유)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절친인 김구라의 부재를 알리며 "단기 요양을 다녀오시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윤종신은 "김구라가 최근에 휴가가 좀 필요했다"라고 전했고, 차태현은 "아니 요즘 갱년기라더니 심각한가 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