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일본 연예 가십 매체인 '프라이데이 디지털'의 보도에 따르면 나카야마 미호가 5살 연하의 록밴드 '모노' 보컬 아니스와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프라이데이 디지털측에 따르면 나카야마 미호는 모노의 라이브 공연을 보고나서 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모노의 보컬 아니스와 가까워졌다고 전했습니다.





지난달 24일에는 아니스가 나카야마 미호의 집을 찾는 등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나카야마 미호의 지인은 "아니스는 일본인 아버지와 모로코인 어머니를 둔 혼혈로, 아랍어와 프랑스어, 영어, 일본어 등 4개 국어에 능통하다"라며 "185cm 큰 키를 살려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아니스가 기혼자라는 사실인데요. 이를 의식이나 한 듯 나카야마 미호는 아니스와의 교제에 대해서 부인을 하고 있습니다.


나카야마 미호는 프라이데이 디지털에 "교제하지 않는다. 정말 친구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그리고 "아니스가 유부남이지 않냐"라는 질문에는 "맞다. 가족끼리 사이가 좋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후지와라 노리카 소리마치 다카시 나카야마 미호 이혼 나카야마 미호 리즈시절 나카야마 미호 비키니 나카야마 시노부 나카야마 미호 김재욱 나카야마 미호 몸매 김재욱 나카야마 미호 러브레터 러브레터 츠지 히토나리 사카이 미키 나카야마 미호 결혼 나카야마 미호 노래 나비잠 러브레터 영화 나카야마 미호 재일 미야자와 리에 나카야마 미호 영화)


프라이데이 디지털측은 "나카야마 미호가 교제는 부인을 하고 있으나 아니스에 대해 얘기하는 표정은 사랑에 빠진 소녀 그 자체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나카야마 미호는 한국에서 '러브레터'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냉정과 열정 사이' 작가 츠지 히토나리와 결혼 12년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