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언론 매체 'PEOPLE'지와 'popsugar'지 등의 보도에 따르면 현지시간 10일 LA 선셋 타워 호텔에서 열린 제니퍼 애니스톤의 50세 생일파티에 전 남편인 브래드 피트가 참석을 했습니다.


긴 머리를 뒤로한 채 야구모자를 푹 눌러쓰고 캐주얼한 차림으로 제니퍼 애니스톤의 생일 파티에 참석을 했다고 하는데요.





제니퍼 애니스톤과 브래드 피트는 2005년 이혼하기 전까지 할리우드의 최고의 커플이었습니다.


할리우드 최고의 선남선녀 배우 커플로 그들의 매일이 헐리우드에서는 기삿거리였고 가쉽거리였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 50세 생일 파티 초대 손님 사진 더보기


그런데 둘의 연애 전선에 먹구름이 끼기 시작을 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저스틴 서룩스와 결혼 후 이혼을했고, 브래드 피트 역시도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 후 이혼 소송이 진행중입니다.



일각에서는 제니퍼 애니스톤 생일 파티에 브래드 피트의 등장에 대해서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특히 브래드 피트의 이혼 소식이 들렸을때 부터 제니퍼 애니스톤과의 재결합설이 흘러나왔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 브래드피트 결혼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샤일로 샤일로 졸리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브래드피트 자녀 제니퍼 애니스톤 이혼 안젤리나 졸리 브레드피트 안젤리나 졸리 쌍둥이 재니퍼 애니스톤)




하지만 다른 일각에서는 브래드 피트의 참석에 대해서 별다른 일이 아니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이날 브래드 피트의 또 다른 전 연인인 기네스 펠트로까지 제니퍼 애니스톤의 생일 파티에 초대를 받아서 참석을 했고, 제니퍼 애니스톤의 전 연인 존 메이어와 존 메이어의 전 연인 케이티 페리까지 참석을 했기 때문에 그냥 흔한 할리우드 스타의 생일 파티일 뿐이라는 주장입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