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된 '모두의 주방'은 파일럿에서 정규편성으로 첫 방송이 되었는데요. 강호동과 이청아 그리고 광희와 미야와키 사쿠라 등 기존 멤버와 스페셜 게스트로 김용건, SF 멤버 찬희가 함께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강호동이 준비한 묵은지 등갈비찜을 함께 만들었는데요.





강호동은 사쿠라에게 등갈비 부위부터 한국어 단어까지 친절하고 세세하게 설명하며 새로운 케미를 보였습니다.


강호동은 특히 '압력밥솥'에 대해 한 글자씩 발음 교정을 해줬고, 이에 사쿠라는 곧잘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부모님에게 호동이를 소개했냐?"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사쿠라는 "'진짜 착하고, 멋있고, 진짜 대박'이라고 말했다"라고 답하자, 강호동을 기뻐했습니다.


이를 한켠에서 지켜보던 광희는 "사쿠라 또 저기서 죽어가네"라면서 "얼른 요리하라"라고 받아쳐 폭소케 했습니다. 



한편 게스트 SF 멤버 찬희는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모두의 주방'으로 향했는데요. 먼저 도착해 있던 강호동과 이청아, 미야와키 사쿠라는 찬희가 등장하자 놀라워 했습니다.


특히 강호동은 "나 아는데, TV에 나오는 사람인데. 너무 신기하다. 우주"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이청아는 "찬희 씨가 배우인 줄 알고 봤더니 아이돌 그룹이더라"며 깜작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두의 주방 사쿠라 모두의 주방 2회 미야와키 사쿠라 아이즈원 모두의 주방 촬영장소 모두의 주방 시청률 모두의 주방 일본 반응 가로채널 모두의 주방 곽동연 아는 형님 모두의 주방 정규 모두의 주방 이청아 커피 프렌즈 모두의 주방 강호동 이청아 모두의 주방 제작발표회)


찬희는 강호동에게 "옛날에 뵌 적이 있다. 12년 전에 '스타킹'에서 뵀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강호동은 "TV가 실물을 못 담아낸다"라고 말하자, 찬희는 "너무 아쉬워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습니다.


"요리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잘한다"라고 말한 찬희는 "음식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처음 해봤는데,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이 재능이 있는 것 같다고 하셨다"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