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24일 방송에서는 권오중의 갱년기 치료를 위해서 심리극 전문가가 등장해서 심리극을 통해서 심리치료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갱년기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는 권오중을 위해서 특별히 심리극 전문가인 김영한 소장이 등장을 했습니다.





김영한 소장과 함께 침착하게 심리극을 이어가던 권오중은 결국에 눈물을 쏟으며 '궁민남편' 멤버들에게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권오중은 자신의 아들 혁준이가 발달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을 했었는데요. 




권오중은 "많은 주변 사람들이 용기를 준다"라며 "저의 상황에 대해서 힘내라고 용기를 주는데 사실 당사자가 아니면 모른다. 당사자들만 알 수 있는 아픔이 있지 않느냐"라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서 그는 "나는 우리 애가 나을 줄 알았다"라며 "우리 애가 가끔 나한테 언제 나으냐고 물어본다"라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권오중 아내 몸매 권오중 아내 엄윤경직업 권오중 아내 나이차 권오중 아내 엄윤경 권오중 아들 희귀병 병명 권오중 아들 근육병 조태관 권오중 아내 말근육 권오중 실제키 안정환 권오중 민주당 김용만 궁민남편 조태관 근육병 권민중 권오중 아들 나이 권오중 결혼 권오중 자녀 신애라 권오중 아들 희귀병 궁민남편 권오중)


권오중은 제작진과의 개인인터뷰를 통해서 "특별한 아이를 키워본다는 건, 안 키워보신 분들은 모르실거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굉장히 힘들다. 그런데 굉장히 감사하다. 우리 아이가 없었다면 교만하고 내가 잘난 줄 알았을 텐데 아이를 통해 낮아지고 배운 게 너무 많다"라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