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한 매체가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에 대해서 보도를 했는데요. 이 매체는 복수의 가요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다시 만난 아이오아잉의 재결합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습니다.





멤버들의 모든 소속사가 모였다고 하는데요. 이후 전소미 측은 오는 5월 솔로 데뷔 준비에 매진하기 위해 불참 의사를 통보했다고 합니다.


전소미를 제외한 모든 멤버들의 참여가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기획사마다 내부 사정이 달라 확정 통보를 하지 않거나, 회동 자체를 조심스러워 하는 곳도 있다라고 이 매체는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속사들은 앞으로 세부적인 조율에 들어가기로 합의를 했다고 하며 cJ와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의 파생 그룹 관련 매니지먼트사들도 아이오아이가 재결합할 경우 어떤 방식으로 활동할 것인지 폭넓게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 보도가 나간 후 아이오아이 측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서 "재결합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는데요.


아이오아이의 한 관계자는 "아이오아이가 워낙 좋은 활동을 보여줬기에 재결합을 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다만 재결합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한 적은 없다. 재결합 논의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아이오아이 해체 아이오아이 문희준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아이오아이 공식 팬카페 아이오아이 crush 아이오아이 해체이유 아이오아이 소나기 아이오아이 갤러리 아이오아이 재발매 아이오아이 뱅뱅 아이오아이 나무위키)


또 다른 관계자 역시도 "재결합 논의는 아이오아이가 프로젝트가 끝난 이후 매년 있어 왔다. 지금까지도 아이오아이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이 많고, 관계자들 역시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구체적으로 재결합을 논의한 적은 지금까지 업다"라고 아이오아이 재결합설에 대해서 선을 그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