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순두부찌개, 김수미표 대파 김치, 김수미표 감자채 볶음 그리고 김수미표 옛날 도시락 레시피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순두부찌개 육수는 시중에 파는 다시팩으로 간단하게 준비를 하며 고추기름과 마늘 양조간장, 국간장으로 간을 했습니다. 순두부찌개에 소금 대신 새우젓으로 완성을 했습니다.





또 김수미는 초간단 대파김치 레시피도 공개를 했는데요. 그는 "대파의 이파리는 사용하지 않고, 마늘과 생강, 까나리액젓, 고춧가루만 넣으면 끝이다"라며 순식간에 대파김치를 선보였습니다.





만든 음식으로 식사를 하던 중 게스트로 출연한 조빈은 "혼자 살아서 순두부찌개를 먹고 싶을 때는 시중에서 파는 양념장을 사서 썼는데 김수미 선생님의 방식대로 음식을 해 봐야겠다"라며 김수미표 순두부찌개 맛에 만족해 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김수미는 감자채 볶음을 만들엇는데요. 그는 "감자채 볶음에는 꼭 넣어야 하는 재료가 있다"라며 "바로 통조림 햄이다"라고 꿀팁을 전했습니다.





감자채 볶음의 마무리에 참기름을 넣었고, 조빈과 장동민은 "방금 그렇게 밥을 먹었는데도 또 밥이 당긴다"라며 감자채 볶음 맛에 홀딱 빠졌습니다.



(김수미 대파김치 레시피 만물상 순두부찌개 양념장 순두부 황금레시피 최고의 요리비결 순두부찌개 초당 순두부 끓이는법)


이후 김수미는 옛날 도시락을 만들어 보자면서 양은 도시락을 준비했는데요. 그는 "옛날 도시락 예쁘게 만들기를 해 보자"라며 "1등을 하면 내가 아끼던 보석 반지를 주겠다"라고 말해 승부욕을 자극시켰습니다.


김수미표 옛날 도시락 레시피는 볶은 김치, 소시지부침, 감자채 볶음, 멸치 볶음을 넣어서 완성을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