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거진 전 여친의 임신 논란에 김정훈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은 "김정훈은 여성 분의 임신 소식을 지인을 통해 접한 이후, 임신 중인 아이가 본인의 아이로 확인될 경우 양육에 대한 모든 부분을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뜻을 수차례 여성분에게 전달한 바 있다"라면서 "하지만 서로간의 의견 차이로 인해 원활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라고 28일 밝혔습니다.





이어서 소속사는 "김정훈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은 앞으로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끝으로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연애의 맛' 제작진, 그리고 이번 일로 상처받으셨을 김진아 씨에게도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김정훈의 전 여친 A는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법에 김정훈에 대한 약정금 청구소송을 제기했는데요. 그리고 이 사실이 26일 뒤늦게 언론을 통해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더욱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은 김정훈이 A에게 인공 임신 중절을 강요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는 등 파렴치한 행동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서인데요.



(김정훈 연락두절 김정훈 아버지 직업 김정훈 조여정 김정훈 김진아 김정훈 아버지 학교 김정훈 여자친구 김정훈 사주 김정훈 서울대 치대 김정훈 거짓말 논란 김정훈 갤러리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정훈 전여친)


A에 따르면 김정훈이 A가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자신의 이미지가 손상될 것을 걱정하며 인공 임신 중절을 강요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살 집을 구해주겠다고 약속도 했으나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었다는 주장까지 더해졌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