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는 용감한 홍차 차태현 홍경민과 피처링으로 참여를 한 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MC들은 이들이 등장하자 환호를 하며 반기면서도 "사무엘한테 미안하겠다. 너무 삼촌들을 데리고 나왔다" , "회사 대표님들 같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습니다. 



또한 MC들은 사무엘에게 "사무엘도 (용감한 홍차) 하고 싶었냐?"라고 물었는데요. 이에 사무엘은 "저도 함께 하게될 줄은 몰랐다"라며 "녹음을 하다가 가장 놀라웠던 게 파트였다. 저는 피처링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제가 더 많더라"고 말해 연이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용감한홍차 음원순위 용감한 홍차 사람들 용감한 홍차 신곡 사무엘 코요태 팩트 용감한 형제 코요태 멜론차트 차태현 홍경민 홍차 신곡 사람들 용감한 홍차 사무엘 홍차 프로젝트 홍차 사람들 홍차 신곡 사람들)


한편 용감한 홍차의 '너목보' 출연에 대해 MC 김종국과의 거래가 있었다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에 김종국은 "차태현이 '너목보'에 나온 대신 나는 '라스'를 나가야 한다"라고 말해 용띠클럽 절친들의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