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은 조승우가 캐스팅이 되어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에서 부득이하게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킬 앤 하이드' 제작사 '오디컴퍼니' 측은 1일 "조승우 배우의 B형 독감 확진으로 부득이하게 캐스티이 변경이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조승우는 2일 3일 서울 잠시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무대에 오를 에정이었는데요.


그러나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B형 독감 확진 판정을 받았고, 불가피하게 뮤지컬 출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지킬앤하이드 예매 조승우 지금이순간 홍광호 지킬 앤 하이드 샤롯데 씨어터 지킬 앤 하이드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공연 조승우 강혜정 결별이유 인터파크 티켓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드라마 라이프 조지킬 지킬 박사와 하이드 뮤지컬 조승우 뮤지컬 지킬과 하이드 뮤지컬 지킬 박사와 하이드 뮤지컬배우 박은태 뮤지컬 배우 해나 뮤지컬 배우 민경아 2018 지킬 앤 하이드)


조승우의 B형 도감으로 인해서 2일 오후 2시 공연은 박은태 배우가, 3일 오후 7시 공연은 홍광호 배우가 조승우를 대신해서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이러한 캐스팅 변경에 대해서 '지킬 앤 하이드' 제작사 '오디컴퍼니' 측은 "갑작스러운 캐스팅 변경으로 인해 공연 관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변경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라고 안내를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