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이뉴스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백골부대에서 군 복무중인 지드래곤이 "소속 부대와 사단의 현역 부적합 심의에서 모두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라며 "마지막 절차인 최상급 부대 결정만을 남겨두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 매체는 지드래곤이 현재 복무 중인 백골부대 관계자를 인용해서 "지난달 3사단 조사위원회는 권지용 일병의 현역복무 부적합 심의를 시행, 의결했다"라면서 "향후 상급부대인 지상작전사령부 전역심사위원회 결정에 따라 권지용의 전역 여부가 결정된다"라고 보도를 했습니다.


특히나 군 전문가들을 인용해서 지드래곤에 대해 "'사실상 전역'이라는 의견을 강하게 밝히고 있다"라며 "대부분 현역 부적합 처리는 사단급에서 판단한 내용이 그대로 이어지기 때문이"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드래곤 전역 지드래곤 재산 지드래곤 아버지 지드래곤 진급누락 지드래곤 근황 지드래곤 군대 지드래곤 제대 지드래곤 관찰일지 지드래곤 니체 이주연 지드래곤 사주 지드래곤 휴가)


지드래곤의 전역 여부는 아직 결정된 것은 아니며, 지드래곤 전역 시기 역시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전역심사위원회에서의 결정에 따라 지드래곤의 전역 여부와 그에 따른 전역 날짜가 정해집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