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강남 이상화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상화 강남의 열애설을 처음 보도한 곳은 '마켓뉴스'라는 매체인데요.


네티즌들은 '마켓뉴스'라는 매체가 익숙치 않은 곳이라서 그리 신경을 쓰지 않아서 단독 보도 후에도 얼마간은 화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메이저 언론들이 하나 둘 보도를 하기 시작하면서 네티즌들은 강남 이상화 열애설을 거론하기 시작했습니다.


강남 이상화 열애설에 대해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양측 확인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라며 이상화 강남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 역시도 열애설을 인정했는데요. 강남은 한 매체를 통해서 "상화가 금메달리스트이자 나라의 보물 같은 선수인데도 어깨에 힘이 들어가 있지 않고 착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잘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둘이 '정글이 법칙' 촬영 때 계속 함께 다니면서 친해졌고, 이후 회식 자리에서 몇 번 보며 호감을 갖게 되었다. 교제한 것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5~6개월 정도 된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또 강남은 "각자 일본에 갔는데 둘이 그곳에서 만난 적은 있다"라며 "결혼 전제라기보다는 그저 여느 연인처럼 카페도 다니며 평범하게 만나고 있다. 성격이 잘 맞아 함께 있으면 편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사실 저는 괜찮지만 상화가 운동선수여서 고민이 됐다"라며 "잘 만날테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이후 지난해 11월 TV조선에 방송된 '한집 살림'에 다시 함께 출연을 했었는데요.


방송 당시 강남 양아버지 태진이가 이상화를 마음에 들어하며 며느리감으로 점찍으며 "강남은 여자 친구 하나도 없어. 하나 있었는데 1년 전에 헤어졌어"라고 어필을 했었습니다.



약간 ‘엿’ 같은 궁합? 강남♥이상화 역술인과의 통화! [한집 살림] 4회 20181114



또한 두 사람의 궁합을 봐준 역술인은 "둘 사이는 한 번 엮이면 끊어지기 쉽지 않다"라고 말해 이 방송이 네티즌들에게 성지가 되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