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수미와 베짱이 탁재훈이 이상민 집에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카메오로 영화에 출연을 하게된 이상민에게 김수미가 연기 교율을 전수했는데요. 리얼한 상황극으로 즉흥연기를 쏟아냈습니다.





이때 탁재훈이 숨을 들이 마시자 김수미가 웃음보가 터졌고, 이내 감정을 조절하며 다시 재도전을 했는데요.


하지만 연달아 탁재훈을 보며 웃음을 참지 못해 배꼽을 잡게 했습니다.


그러더니 이내, 들고 있던 물까지 끼얹는 애드립을 보이자 김수미는 탁재훈에게 "너는 배우 안 돼"라고 말해 탁재훈을 당황시켰습니다.





탁재훈은 "기회를 더 달라, 대사가 없으니까 더 어렵다"라고 사정을 했습니다.


한편 김수미는 이상민에게 "연애해 본지 얼마나 됐냐?"라고 묻었고, 이에 이상민은 "년 이상된 것 같다"라고대답을 했습니다.



(미우새 이상민 하차 미우새 이상민 반품 할인매장 미우새 이상민 일본 간호섭 교수 성별 미우새 이상민 사유리 미우새 홍진영 간호섭 미우새 이상민 김보성 미우새 탁재훈 미우새 김건모 미우새 이상민 격투기 미우새 동영상 간호섭 교수 커밍아웃 미우새 이상민 엄마 불참 이유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이상민 엄마 불참 미우새 이상민 동영상 미우새 이상민 홍콩 여행)


이상민은 이혼하고나서 잠깐 연애를 했었다는 것인데요.


그는 "1년 이상 사귀고 헤어졌다"라고 말하자, 김수미는 "그럼 그 여자를 생각하면서 해라. 보고 싶어서 달려간 적 있었잖아"라며 "만약, 딱 봐서 정말 괜찮은 여자가 적극대시하면 어떨것 같냐"라며 또 다른 상황극을 제시해서 웃음을 줬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