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올리브 채널에서 방송된 '모두의 주방'에서는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와 강호동과 섬총사에서 김희선 친구로 출연해 인연을 맺은 고수희, 그리고 붐이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맛있는 저녁 한끼를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야노시호는 '모두의 주방' 출연에 앞서 제작진과의 개인 인터뷰 자리를 가졌는데요.





야노시호는 "작년 봄부터 하와이에서 살고 있다"라며 "하와이에서는 사랑이 엄마로 지내고 있고, 한국과 일본에서는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어서 야노시호는 "남편이 한국사람이니까 남편을 위한 한국 요리를 배우고 싶다"라며 "그리고 시어머니께서 차려주시는 집밥을 정말 좋아한다. 한국에는 따뜻한 집밥 요리가 많아서 배우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야노 시호 나이 야노 시호 몸매 야노 시호 움짤 야노 시호 둘째 임신 윤혜진 야노 시호 20대 제시카 알바 야노 시호 속옷 세트 야노 시호 요가복 야노 시호 하와이 이주 야노 시호 전남친 야노 시호 섹시 추성훈 야노 시호 성형 전후 야노 시호 화보 김희선 야노 시호 스무디 야노 시호 운동 야노 시호 사유리 이상화 야노 시호 가방 추성훈 야노시호 나이 추사랑 근황)


이날 야노시호는 특히 "일본어로 인터뷰를 해도 된다"라는 '모두의 주방' 제작진의 배려에도, 서툴지만 꿋꿋하게 한국말로 인터뷰를 진행해서 네티즌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