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웹툰 작가 주호민과 이말년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주호민은 영화 '신과 함께'의 웹툰 원작자로서 쌍천만을 이끌었습니다. 





주호민은 "한남동의 건물을 구입한 것이 맞냐?"라는 질문에 "사실무근이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는 "영화 수익을 정산하기 전, 김풍의 추측으로 그런 소문이 퍼졌다"라며 "정산이 완료된 지금 보면 빌딜 살 정도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MC들은 "빌딩이 아니라 집을 살 정도는 되냐?"라고 되물었고, 이에 주호민은 난감해하며 "경기도에 집 한 채 살 정도는 됐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주호민 신과함께 수입 주호민 파괴왕 김풍 주호민 작품 강풀 주호민 웹툰 주호민 이말년 주호민 학력 주호민 아버지 주호민 짬 주호민 머리 주호민 박명수 주호민 부인 주호민 신과함께 누룩미디어 빙탕후루 주호민 아내 축제로구나 주호민 군대 주호민 대학교 주호민 종교 주호민 트위터 주호민 라디오스타)


이에 이말년은 "'신과 함께' 시리즈 3, 4편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 연극까지 계약된 상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이말년의 말에 주호민은 "돈이 들어오더라도 부동산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라면서 "만화 외길 인생이다"라고 말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