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된 '아빠본색'에서는 태진아 이루 부자가 합류를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태진아 이루와 함께 등장을 해서 인사를 전했는데요. 태진아는 "아빠본색에 꼭 나오고 싶었다"라며 "어젯밤부터 잠을 못 잤다. 너무 좋아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관찰 예능은 처음이다. 아들이랑 같이 나오니까 너무 좋다"라고 밝혔습니다.





곧바로 태진아 이루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태진아와 이루는 집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이루는 "오랜만에 찾아뵙게 되어 영광스럽다. 가수 이루다. 반갑다"라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태진아는 "저희 부자는 친구 같은 부자다. 가까운 선후배 같은 부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루는 "부자 사이는 어색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변의 경우와 달리 유독 많이 대화를 하고 교류를 많이 하는 편인 것 같다"라고 아버지 태진아의 말에 동의를 했습니다.


아빠본색 제작진은 "서로에 관한 건 모두 알겠다"라고 묻자, 태진아 이루 부자는 "웬만한 건 거의 안다"라며 "비밀은 없을 것이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루 근황 이루 다이어트 이루 작곡가 이루 인도네시아 인기 이루 팬카페)


아침에 일어나서 태진아가 제일 먼저 하는 것은 이루의 영상을 찾아보는 것이었는데요. 


이루가 인도네시아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태진아는 이루를 깨운 뒤 뭔가를 유심히 들여다보고 있었는데, 이는 이루의 SNS 팔로워 수 추이였서 웃음을 줬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