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FNC가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합니다.


FNC가 최종훈과 계약을 해지한 것은 FNC와 최종훈간의 신뢰가 무너졌다는 이유라고 하는데요.





앞서 최종훈은 자신과 둘러싼 논란에 대해서 번복을 했는데요. 이러한 과정에서 FNC는 최종훈의 주장만 믿고 전하면서 논란이 더욱 커졌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러한 모습에 FNC를 비난과 비판을 했는데요.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FNC 입장에서는 소속 아티스트의 말을 먼저 듣고 믿는게 당연하다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최종훈과의 전속계약 해지와 관련해서 "이번 사건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은 본인이 직접 경찰 조사에서 진술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이어서 "회사에서는 이와 관련된 상세한 부분을 파악하기 어렵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최종훈 뇌물공여 혐의 최종훈 손연재 결별 이유 승리 카톡 가수c 최종훈 최종훈 최종훈 집안)


그리고는 FNC는 "소속사에서도 지금까지 당사자의 주장에 의거해 진행상황을 전달해 왔으나, 거듭된 입장 번복으로 더 이상 신뢰관계를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을 했다"라며 "전속계약은 이미 해지됐다"라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