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커플 전학생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결혼 6년 차로 '동상이몽'을 통해서 허당 매력의 인교진과 똑부러지는 성격의 아내 소이현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인교진은 "프랑스로 웨딩 화보를 찍으러 가야하는데 여권이 만료가 됐다. 또 기자님들이 나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저는 혼자 돌아갔다. 소이현은 비행기를 탔는데 나는 돌아오는 차를 타게 됐다. 또 다음 날 비행기를 타야하는데 너무 외로워서 주상욱 형이랑 당구를 쳤다. 그런데 전화가 와서 받았다. 쪽팔려서 소속사에도 말을 안 했다가 난리가 난거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이에 소이현은 "매거진과 연결된 촬영이라서 취소할 수 없었다"라고 혼자서라도 프랑스를 간 이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인교진은 "드라마처럼 '들어가 자기야'. 먼저 가 내가 금방 갈게'라고 하면서 갔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동상이몽 인교진 소이현 홋카이도 숙소 인교진 소이현 나이차이 인교진 소이현 둘째 소이현 동생 동상이몽 2 인교진 소이현 결혼 소이현 성형전 사진 인교진 소이현 아파트 동상이몽 소이현 몸매 인교진 서우 인교진 소이현 딸 인교진 아버지 인교진 소이현 드라마 인교진 소이현 열애 인교진 소이현 야구장 인교진 소이현 궁합)


그리고나서 인교진은 "나는 비행기를 못 타고 돌아오는 길에 전화로 소이현이 울기도 했다. '웰컴 샴페인이 나왔는데 맛있어'라고 말하더라. '같이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라고 울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이에 소이현은 "프랑스에 도착해 너무 외로워서 쇼핑을 했다"라고 말하자, 인교진은 "내가 도착을 하니 '자라'에서 쇼핑 한 것을 자랑하더라"고 말해 폭소케 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