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된 '요즘애들'에서는 문세윤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콩고기를 먹고는 진짜 고기라고 생각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채식 요리를 소개하는 채식남녀는 '요즘애들' 멤버들에게 채식 요리를 맛보고 진짜 고기를 맞춰보라고 했는데요.





게스트로 출연한 문세윤은 당당하게 A고기를 선택했는데요. 하지만 진짜 고기는 A접시 B접시도 아니라고 말해 당황케 만들었습니다.


A접시 고기와 B접시 고기 모두 식물성 고기라고 공개를 했고, 요즘애들 멤버들은 "둘 다 진자 고기같았다"라며 놀라워 했습니다.



식물성고기는 흔히 콩고기라고 불리는데요.


이를 믿을 수 없었는지 마른 콩으로 만든 식재료를 본 문세윤은 바로 집어 맛보았고, 채식남녀는 "콩고기는 물에 불려 요리해 먹어야 하기에 지금은 사료같아서 먹으면 안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콩고기 파는곳 콩고기 요리법 콩불고기 인조고기 식물성 고기 콩고기 만드는 방법 콩고기 만들기 콩고기 추천 콩고기 스테이크 콩고기 다이어트 콩고기 칼로리 콩고기 스테이크)


이어 채식음식을 맛 본 문세윤은 "채식음식은 싱거울줄 알았는데 간이 너무 잘 되어 맛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를 들은 채식남녀는 "채식은 재료만 채식이기에 간이 나트륨 폭탄이여도 비건이 맞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