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앙지검 형사6부는 전망 좋은 집 이수성 감독을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무고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를 했습니다.


곽현화는 2012년 이수성 감독의 영화 전망 좋은 집의 주연 배우로 출연을 했었는데요.





영화 촬영 당시에 곽현화는 상체 노출 장면을 촬영하지 않는 것을 조건으로 계약을 했지만 이수성 감독은 촬영 도중 곽현화에게 노출 장면이 극 흐름상 꼭 필요한 장면이라고 설득 후 노출 장면을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촬영 후 편집본을 확인 후 곽현화는 노출 장면 공개 거부 의사를 밝혔으며 개봉된 영화에서는 해당 장면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수성 감독은 이후 감독판으로 노출장면이 편집되지 않은 무삭제 노출판을 온라인과 IPTV 등에 유료로 판매를 했고 2014년 곽현화는 이수성 감독을 고소했습니다.



(곽현화 몸매 이파니 곽현화 동영상 곽현화 방송사고 오인혜 하나경 곽현화 빨간책 곽현화 무삭제 전망좋은 집 곽현화 남편 곽현화 바나나 곽현화 가슴수술 곽현화 스타킹 서유리 곽현화 나이 성은 곽현화 나꼽살 곽현화 스타화보 곽현화 성형전 곽현화 수학강의 곽현화 결혼 곽현화 근황 곽현화 이수성 전망좋은집 감독판 이수성감독 무삭제 노출판)


이에 이수성 감독은 "곽현화 씨와 합의 하에 촬영을 했고 영화에 대한 모든 권리는 모두 나에게 있다"라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곽현화를 맞고소했지만 검참을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무고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Posted by 1 + 1 = 싸구려면봉


잘못된 정보의 수정 이나 저작권 침해되는 내용, 이미지, 동영상의 삭제를 요청하실 경우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확인후 즉시 조치하겠습니다.